엘리베이터에서 내렸는데.. 공사중이라 못지나가게 막아뒀네요 반대로 이동~

우측으로 돌아돌아 도촥!!  해보니... 옆에 엘리베이터가 하나 더 있네요ㅔ

요것은 화물용 엘베라고 하네요~
다들 이거타고 다니시는듯...

내부인테리어 공사중, 프리웨이트 라인이 30미터가 넘네요~

여기는 PT랑 필라테스 를 이용하시는 회원분들을 위한 공간이라구 합니다

조명도 이뿌네요~

아는 지인에게 사진을 보내줬더니 예식장아니냐는...
샹들리에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

트레드밀이 들어올 자리에서 본 전경!
뻥 뚫려있는 듯 한 느낌 상쾌하네요

공기청정기도 대형으로 들어오고 공사만 끝나면 내부 공기도 쾌적해지겠죠~

정수기 세대나 들어오고~  제빙기도 들어온다는 이야기가..

샤넬모양의 조명, 데스크도 넓직~

상담은 내부에서~
현대센트럴스퀘어 9층 이구

+ Recent posts